티스토리 뷰

반응형

main

 

마켓컬리 새벽 배송 이용하시나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마켓컬리 쿠폰을 잘 이용하면 마트보다 저렴하게 신선한 음식을 구매할 수 있어요. 특히 마켓컬리 추천 상품을 알아보고 이용하면 더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마켓킬리 샛별배송

 

이번에 마켓컬리 쿠폰 (야채 20%)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식재료를 구매했어요. 기본 할인에 야채 쿠폰 20%가 중복 적용되어 큰 혜택을 볼 수 있었어요.

 

원래 상품 금액이 16,950원 인데 쿠폰 할인으로 -3,390원 혜택을 보고,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 후기 작성으로 인해 얻은 적립금 933원까지 적용해서 총 12,627원에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또 이번 구매를 통해서 적립금 126원이 추가로 들어왔네요^^. 이번에 구매한 건 흔한 식재료지만 인기가 많은 마켓컬리 추천 상품이에요.

 

택배 송장 띄어내기깔끔하게 떨어지는 택배 송장택배 종이 테이프 잘뜯어지는

 

마켓컬리 새벽 배송을 이용하다 보면 항상 느끼는 편리함 중 하나는 택배 상자에 송장이 깔끔하게 잘 떨어진다는 점이고, 두 번째는 박스의 종이테이프를 칼질 없이 손으로도 뜯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온라인으로 택배를 주문하면 항상 지저분하게 떨어지는 송장과 칼을 이용해 테이프를 잘라야 하는 게 번거로워서요.

 

식재료 배송
택배 식재료 정리택배 상자와 구매한 식재료

 

택배박스에서 내용물 전부 꺼내본 사진이에요. 이렇게 다해서 12,627원이면 가격이 괜찮죠. 각 제품별 금액 리스트는 맨 아래에 있답니다.

 

마켓컬리 추천 상품

식재료 파대파통 양배추

 

큰 파는 윗면이 깔끔하게 잘라져 있어서 다듬기 수월하고 양배추는 신선한 상태로 도착했어요^^.

 

감자 1kg야채 감자감자 물기제거

 

감자 1kg도 같이 구매했는데 이번엔 아이스팩의 습기 때문에 감자가 조금 젖었더라고요~ 물론 물에 풍덩 빠진 게 아니라 비닐에 습기 방울 때문에 젖은 거지만 쟁반에 키친타월 놓고 감자는 말려두고 있어요.

 

감자 포장지에 쓰여있는 kf365는 마켓컬리에서 선정한 일상에서 많이 필요한 제품을 365일 좋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식재료 및 생활용품까지 정말 일상에서 안 쓸 수 없는 제품들이 많고요.

 

마켓컬리에서 주기적으로 품질, 안전검사를 하며 투명하게 공개한다고 하네요. 제가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이유 중 가장 큰 건 신선도, 품질인데 kf365 제품도 구매해본 결과 신선도도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택배 완충재친환경 아이스팩

 

박스 안의 친환경 종이 완충제, 100% 물만 들어있는 아이스팩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야채 몇 개 주문 안 했는데 아이스팩이 5개나 들어있네요 ^^. 평소보다 아이스팩이 좀 많은 것 같아서 놀랐어요.

 

신선한 우엉우엉 몇대

 

우엉도 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해봤는데요. 단이 잘려있어서 손질하기 편하더라고요.

 

아이스팩 물완충제 쓰레기

 

아쉬운 점은 비닐에 뚫린 공기구멍으로 흙이 조금 나와서 아이스팩에 좀 묻어있더라고요. 범인이 감자인지 우엉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심하게 묻진 않아서 이정돈 괜찮은 것 같아요.

 

마켓컬리 포장제 쓰레기아이스팩 내용물 물

 

아이스팩을 잘라 내용물은 다 물 100%니까 세면대에 버리고 알아서 녹으라고 내버려 두었어요. 물 뿌리면 더 빨리 녹긴 해요. 요렇게 박스 제외한 쓰레기 에요. 친환경을 중시하는 컬리의 정책이 눈에 보이네요.

 

마켓컬리 구매 목록

 

마켓컬리 구매목록 캡쳐본

 

이번 구매 목록이에요. 배송 완료 후라서 마켓 컬리 쿠폰 할인 적용 전 금액으로 표시되고 있어요. 저렇게 구매 목록에서 제품의 후기를 적었는지 안 적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후기를 적으면 마켓컬리에서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사진 넣지 않았을땐 50원, 사진을 넣었을땐 100원이나 적립되요. 적어보이지만 시간날때 술술 적으면 다음날 1,000원~2,000원 정도 적립되있는걸 보면 거진 할인쿠폰 가격과 비슷하니 이득인것 같아요.

 

마켓컬리 할인 금액

총 결제금액 캡쳐본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 럼 마켓컬리 쿠폰으로 총 -3,390원의 할인혜택을 받았네요! 마켓컬리 제품이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이렇게 할인 쿠폰찬스를 쓰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마켓컬리 추천 상품을 알아보고 구매해도 이득이에요. 새벽 배송인것도 좋지만 무었보다 상품의 품질 고려하기 때문에 평소 가격은 저렴하진 않은듯 해요~.개인적으로 마켓컬리는 어떤 제품이던 간에 할인 할때!구매하고 있어요.

 

마켓컬리 쿠펀 20% 할인마켓컬리 택배박스 이미지

 

요 사진에 있는 마켓컬리 쿠폰이 제가 이용한 쿠폰이에요. 쿠폰이 기간이 끝나면 바로 새로운 쿠폰이 나오고 세일하는 품목도 달라져요. 매주 수요일쯤 되면 할인 제품들을 크게 물갈이하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까지 마켓컬리 리뷰였습니다. 앞으로 마켓컬리에 대한 리뷰와 쿠폰정보, 마켓컬리 추천 상품 등을 많이 포스팅하려고 해요. 많은 정보들 계속 적어볼 예정이니 다른 포스팅들도 한번 둘러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