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레텍 스탑워치 시간설정 방법과 색 핑크블루 후기 입니다. 공부용 스탑워치로 유명한 드레텍 디지털타이머를 구매하게 된 이유는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고른 제품명은 T-580 이니 참고해주세요.

 

 

직관적인 카운트 버튼 위치가 드레텍 스탑워치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한손에 들어올 만큼 작고 휴대성이 좋으며 다양한 버전의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파스텔 색상의 핑크블루 컬러는 딱딱해 보이는 스탑워치의 이미지와 달리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연한 핑크색이고 버튼은 하늘색이에요. 제품 뒷면의 건전지 커버까지 하늘색으로 디자인이 디테일하게 들어가있어요.

 

 

다른 브랜드 제품과의 차이점은 시간이 표시되는 화면이 평면이 아닌 비스듬하게 되있다는 건데요. 그래서 책상 조금 멀리에 떨어놓아도 숫자가 한눈에 보인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텍 스탑워치 중에 제 눈에 가장 귀여워보이고 사용도 편해보이는 제품으로 선택을 했답니다.

 

 

버튼 mode로 타이머, 스탑워치, 시계, 디데이 기능까지 설정할 수 있고요. hour, min, sec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사용방법이 나와있는 자세한 설명서가 동봉되있어 입문하기에 복잡하지 않고 간단해요.

 

최대 시간 설정은 199시간 59분 59초로 장기 목표도 설정할 수 있어요. 스탑워치 좌측의 mode 버튼을 이용해 시계모드를 이용할 시에는 12시간 혹은 24시간 둘중 하나로 시간설정도 가능합니다.

 

 

직접 사용해 봤을때의 장점은 드레텍 스탑워치의 알람설정이 무음, 1초, 15초 로 3가지의 선택지가 있다는거에요. 스터디카페나 도서관에서는 무음으로 LED램프 점등으로 알람을 확인할 수 있고, 집에서는 짧거나 긴 알림음으로 맞춰 둔 타이머를 놓치지 않을 수 있어요.

 

 

제품 뒷면의 커버를 열어 건전지를 교체하면 되는데요. 제가 구매한지 몇 달이 되었는데도 아직까진 건전지가 다 닳지않아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AAA건전지 2개만 있으면 되고 첫 구매할땐 건전지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드레텍 스탑워치 오프라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었지만 집 근방에서는 찾을수 없는것같아 쿠팡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처음엔 후기가 몇개 없어 좀 망설였지만 구매 후에 귀여운 디자인에 대만족을 했답니다.

 

https://coupa.ng/cbAhiu

 

드레텍 스탑워치 핑크블루 시간설정, 사용법 및 후기는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디지털 타이머 잘 활용하셔서 원하는 공부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